김해 ‘리게인스터디카페’, 오픈 기념 물병 지급, 반값 할인 진행

bar_progress

김해 ‘리게인스터디카페’, 오픈 기념 물병 지급, 반값 할인 진행

최종수정2019.12.03 16:12 기사입력2019.12.03 16:12

글꼴설정
리게인스터디카페가 최근 김해장유점을 오픈했다.

리게인스터디카페가 최근 김해장유점을 오픈했다.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인 리게인스터디카페가 최근 11월 28일 김해장유점 오픈기념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물병을 지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또한 12월 28일까지 한 달 동안 4주권과 100시간 권을 반값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해 스터디카페 중에서도 관심인 해당 스터디카페는 쾌적한 장소와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는 곳으로, 조용한 곳에서 독서를 하려고 하거나 공부를 해야 하는 학생, 고시생 등이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외부 환경에서 차단되면서 스탠드 빛에만 의존해 공부하는 게 아니라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해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또 넓고 창의적인 사고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에 일반 카페처럼 완전히 다 오픈된 공간부터 스터디룸, 몰입존, 휴게존 등을 제공해 원하는 공간에서 공부하도록 했다.


특히 대부분의 좌석 사이 칸막이 높이가 높지 않고,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러 찾는 사람이 많다.


좌석 자체도 넓은 데다가, 개별 수납공간을 따로 제공해 책을 놔두고 다닐 수 있고 눈 피로 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조도 확보, 음이온방사 공기청정기 등을 갖춰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고 스터디카페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 현재 스터디카페창업을 생각하는 사람 역시 당 스터디카페에 집중하고 있다” 며 “ 런칭 기념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개점초기 홍보비용 대폭지원, 공기살균정화기 무상지원,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 지원, 키오스크 비용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게다가 본사에서 20년 경력으로 쌓인 노하우를 토대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설계, 시공하고 본사 차원에서 직접 상권분석을 한 다음 오픈준비부터 매출관리, 홍보마케팅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