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올 송년 모임 컨셉은 '꾸안꾸', 미리부터 준비하자!

최종수정2019.12.03 18:12 기사입력2019.12.03 18:12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12월에 접어들자 특별한 송년모임을 앞둔 '뷰티얼리버'들은 미리부터 파티 준비에 분주하다.


특히 그날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선 지금부터 피부 관리에 공을 들여야 한다. 많은 사람이 모이는 연말 모임에서 돋보이는 인상을 심으려면, 화려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보다 맑고 투명해 보이는 깨끗한 피부가 중요하다. 특히 올해는 ‘생얼’ 같은 내추럴 메이크업이 인기를 끈 데 이어, 최근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일명 ‘꾸안꾸’ 스타일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맑고 투명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뷰티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


맑은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피부 겉 표면은 물론 속까지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 유일 원적외선을 활용한 뷰티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는 하루 25분이면 간편하게 토탈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보이라이의 원적외선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세포를 깨우는 원리로 피부 세포 활성화 및 노폐물 배출을 통해 피부 톤, 보습, 탄력 개선, 피부 진정 등 전반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의 특징으로 마스크 내부에 램프가 없어 눈부심 없이 TV 시청, 독서 등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키엘의 ‘저자극 투명 에센스’

키엘의 ‘저자극 투명 에센스’


투명한 피부 연출을 위해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 전체에 꼼꼼히 도포하는 것도 좋다. 키엘의 ‘저자극 투명 에센스’는 집에서도 전문가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키엘의 더마톨로지스트 라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화이트닝 에센스다. 액티베이티트 C 성분이 색소침착을 완화해주고 다크 스팟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스킨케어가 중요한만큼 케어 전 말끔히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은 필수다.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물과 오일에 모두 친화적인 성분으로 이뤄져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자극 없이 클렌징 해 준다. 피부의 적정 pH(4.5~6.5)와 유사한 약산성 필링 성분인 LHA를 함유해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고 사용 후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기본 핵심은 깨끗한 클렌징과 보습 및 탄력 관리 등 평소 기초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다”며, “내추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피부 관리 니즈가 높아지는 만큼 스킨케어 관련 다양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