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데이비드 맥기니스 "반려견 더치와 존중하는 관계"(화보)

최종수정2020.01.15 14:28 기사입력2020.01.15 14:28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반려견 더치와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라이프 앤 도그(LIFE and DOGUE) 2019년 겨울 호에는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반려견 더치의 화보가 실렸다. 사진 속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더치와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겨울의 쓸쓸함을 표현하듯 우수에 찬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표정과 이를 바라보고 있는 애틋한 더치의 눈빛이 교차되며 애틋함을 배가했다. 또한 더치는 의자에 앉은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옆자리를 지키며 끈끈한 신뢰 관계를 보였다.

데이비드 맥기니스 "반려견 더치와 존중하는 관계"(화보)

데이비드 맥기니스 "반려견 더치와 존중하는 관계"(화보)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 반려견 더치 화보.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 반려견 더치 화보.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더치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더치에 대해 "서로 존중하는 관계"라며 "제가 더치의 주인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더치가 제 주인이기도 하다"고 답했다.


이어 "동물 보호 단체 홈페이지에서 한 달 정도 고민하고 입양했다. 정말 많은 생각을 했다"며 "반려견만 주인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는 게 아니고, 사람 역시 반려견이 원하는 걸 해야 하기 때문에 계속 배우고 있다"고 남다른 철학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맏형 '맥형'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드미트리 역할을 맡았다.


사진=LIFE and DOGUE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