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어의당, 예술통신과 아뜨꼴라보 상품제작 협약 체결

최종수정2020.01.15 16:52 기사입력2020.01.15 16:52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전주 농업법인회사 주식회사 어의당(대표이사 윤종웅)이 주식회사 예술통신(회장 배한성)과 아트꼴라보 상품제작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어의당(대표이사 윤종웅)이 주식회사 예술통신(회장 배한성)과 아트꼴라보 상품제작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어의당(대표이사 윤종웅)이 주식회사 예술통신(회장 배한성)과 아트꼴라보 상품제작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의 의미와 기대는 어의당이 개발한 오가닉 제품의 자연존중정신과 예술통신이 지금까지 해 온 순수예술 대중화를 위한 마케팅 기법을 꼴라보함으로써, 자연존중 아트상품의 이미지로 대중의 감동을 일으키기를 기대해보기 위함이라고 양사는 전했다.


어의당이 개발한 제품들은 윤 대표이사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노력의 결과로 약초를 5년 이상 발효한 화장품류로써, 미백 및 주름제거와 기초건강에 도움을 줄 수도 있는 자연속의 생약성분을 추출한 오가닉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해당 업체는 지역 토산품을 원료로 지역 경제의 근간을 탄탄하게 할 필요성을 강조해 온 윤 대표의 의지로 설립한 회사라고 전했다.


한편 윤 대표는 전주지역의 IT산업의 주자로써 지속적인 흑자경영을 이뤘다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