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BJ외질혜, 500만원 기부 ‘위안부 역사관으로 후원’

bar_progress

‘기부천사’ BJ외질혜, 500만원 기부 ‘위안부 역사관으로 후원’

최종수정2019.08.14 22:24 기사입력2019.08.14 22:24

글꼴설정
인터넷방송 아프리카티티(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외질혜의 선행이 화제다. 사진=BJ외질혜 인스타그램

인터넷방송 아프리카티티(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외질혜의 선행이 화제다. 사진=BJ외질혜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주노 기자] 인터넷방송 아프리카티티(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외질혜의 선행이 화제다.


14일 오후 외질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부 소식을 전했다.


[외질혜 SNS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본군’위안부’피해자 기림의날을 맞아 작지만 후원을 하였습니다.


비록 지금은 작은 금액이지만 점점 더 늘어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어가는 바람직한 사람이 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제 스스로 이번일을 계기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저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이처럼 좋은 행동으로 여러분께 점 차 나은 사람이 되어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를 욕하신다 하더라도 절대 탓 하지 않고 제 잘못을 더 뉘우치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고민을 하다 많은 분들께서 위안부에 대하여 좀 더 관심을 갖기 바라는 마음으로 위안부 역사관으로 후원하였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에는 이곳 보다 생활하시는 곳에 도움을 드리는데 더 맞는거 같다 생각하신다면 내일 전화로 바꿀 수 있는지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진행한것인데 이부분에 대해 고민 하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소식은 접한 누리꾼들은 “누나 힘내요”, “다시예전 밝은 모습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세상에 완벽한사람은 없어요 아픈만큼 성숙한대요 힘내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주노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