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마동석 "원없이 때리고 부수며 촬영, 유쾌 통쾌 액션"

bar_progress

'나쁜녀석들' 마동석 "원없이 때리고 부수며 촬영, 유쾌 통쾌 액션"

최종수정2019.09.11 17:12 기사입력2019.09.11 17:12

글꼴설정
'나쁜녀석들' 마동석 "원없이 때리고 부수며 촬영, 유쾌 통쾌 액션"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마동석이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개봉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웅철’로 이번 작품에서 또 한번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한 마동석은 현재 차기작 촬영 일정으로 인해 해외 체류 중인 가운데,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해 화제를 모은다.


개봉 당일인 11일 마동석은 "비록 몸은 멀리 있지만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찍은 영화인 만큼 이곳에서 개봉 관련 소식들을 꼼꼼하게 챙겨 보고 있다"고 전했다.


마동석은 "한국에서 영화 소식들이 들려올 때마다 동료 배우들과 함께 동고동락했던 기억이 떠올라 감회가 무척이나 새롭다"라며 "불가피하게 여러 행사에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하고 또 고마운 마음"이라고 했다.


'나쁜녀석들: 더 무비'에 대해 마동석은 "마동석표 액션이 아낌없이 녹여져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참 원없이 때리고 부순다는 생각을 하면서 찍었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명절 연휴에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 영화 한 편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라며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