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클럽 남태현, 앨범 발매 연기 "변경 일정은 미정"(전문)

bar_progress

사우스클럽 남태현, 앨범 발매 연기 "변경 일정은 미정"(전문)

최종수정2019.09.12 17:22 기사입력2019.09.12 14:06

글꼴설정
가수 남태현이 앨범 발매 연기 소식을 전했다. 사진=뉴스1

가수 남태현이 앨범 발매 연기 소식을 전했다. 사진=뉴스1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가수 남태현이 소속된 그룹 사우스클럽의 앨범 발매가 연기됐다.


지난 11일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안해요 앨범 발매가 조금 연기 되었어요. 더 좋은 소식과 좋은 작품으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더사우스는 공식 홈페이지에 "2019년 9월 17일 발매 예정이었던 사우스클럽 4번째 미니앨범 및 음원의 발매일을 부득이 연기하게 됐다"며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앨범 제작을 위해 심사숙고하여 내린 결론으로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앨범 발매 일정은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더사우스 측은 "열심히 준비하여 더욱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는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남태현은 지난 2016년 위너 탈퇴 후 2017년 소속사 더사우스를 설립, 현재 사우스클럽으로 활동 중이다.


이하 사우스클럽 앨범 및 음원 발매 일정 연기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더사우스입니다.

사우스클럽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양해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9년 9월 17일 발매 예정이었던 사우스클럽 4번째 미니앨범 및 음원의 발매일을 부득이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앨범 제작을 위해 심사숙고하여 내린 결론으로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앨범과 음원의 발매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일정이 확정이 되는대로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우스클럽의 새로운 노래를 통한 컴백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열심히 준비하여 더욱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늘 언제나 한결같은 응원으로 사우스클럽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더사우스 드림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