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여름철 '입맛 보안관' 레시피 공개…순대 볶음→장아찌 3종 세트

bar_progress

'수미네 반찬', 여름철 '입맛 보안관' 레시피 공개…순대 볶음→장아찌 3종 세트

최종수정2019.06.12 19:25 기사입력2019.06.12 19:25

글꼴설정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여름철 반찬 레시피를 공개한다. 사진=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여름철 반찬 레시피를 공개한다. 사진=tvN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여름철 입맛을 돋울 레시피를 공개한다.


12일 밤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마트에서 파는 순대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순대볶음 레시피를 공개한다. 쫄깃한 순대와 갖은 채소, 당면을 듬뿍 넣어 만드는 김수미표 순대볶음은 시청자들의 침샘 자극은 물론 옛 추억까지 어루만질 예정이다.


이에 더해 쫄깃함과 감칠맛이 일품인 꼴뚜기조림부터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어줄 장아찌 3종 세트가 등장한다. 김수미는 여름 대표 반찬이자 여름 김장이라 할 수 있는 양파장아찌, 모둠장아찌, 오이지 담그기에 나선다. 김수미표 장아찌 꿀팁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속 편히 먹을 수 있는 영양 만점 아욱죽까지 선보인다.


이날 게스트로는 김수미가 꼽은 워너비, 배우 오윤아가 출연한다. 미모와 연기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오윤아는 수미표 반찬에 한번 잡은 숟가락을 내려놓지 않는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수미네 반찬' 측은 오윤아가 반찬을 배울 때마다 질문을 쏟아내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했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