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진호, 은지원과 첫 만남에 욕먹은 사연은? '프로 입담러' 일화 공개

bar_progress

'라디오스타' 이진호, 은지원과 첫 만남에 욕먹은 사연은? '프로 입담러' 일화 공개

최종수정2019.06.12 22:35 기사입력2019.06.12 22:35

글꼴설정
'라디오스타' 이진호가 은지원과의 첫 만남을 밝힌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진호가 은지원과의 첫 만남을 밝힌다. 사진=MBC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개그맨 이진호가 은지원에게 첫 만남부터 욕먹은 사연을 폭로한다.


12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은지원, 규현, 위너 강승윤, 이진호가 출연하는 '만나면 좋은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이진호는 은지원과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은지원을 보고 적잖게 당황했다고 밝힌다. MSG 하나 없이 세상 솔직한 에피소드 방출에 은지원은 "야! 칠 건 쳐!"라고 당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강렬한 둘의 만남은 '라스' 출연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진호는 은지원의 추천 덕분에 '라스'에 함께하게 된 것. 그러나 정작 그들은 두 번 만난 사이라고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진호는 규현과의 인연도 밝힌다. 알고 보니 둘은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 사이였던 것. 규현은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웃겼다며 그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에 이진호는 규현의 취향을 저격했던 말장난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는 자신의 중국 팬 자랑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심지어 그 팬의 '최애'가 자신이고, '차애'가 규현이라고 말한다. 이에 모두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은지원이 거침없이 독설을 날리며 그를 당황케 할 예정이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