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여자친구·BTS 댄스 도전장 내민 복면 가수 등장…김도연·지수연 "내가 아는 춤선"

bar_progress

'복면가왕' 여자친구·BTS 댄스 도전장 내민 복면 가수 등장…김도연·지수연 "내가 아는 춤선"

최종수정2019.11.09 13:59 기사입력2019.11.09 13:59

글꼴설정
'복면가왕' 스틸컷. 사진=MBC

'복면가왕' 스틸컷. 사진=MBC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복면가왕'에 여자친구와 방탄소년단(BTS)에게 댄스 도전장을 내민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오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114대 가왕석에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진출자 4인의 솔로 무대가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한 복면 가수는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의 솔로곡 '그대라는 시'를 남자 버전으로 재해석해 모두의 귀를 사로잡는다. 1라운드 듀엣 무대부터 독특한 음색으로 주목받았던 그는 솔로 무대에서 어김없이 역량을 발휘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판정단들 역시 "가수가 아니라 뮤지션에 가깝다"고 높이 평가하며 그의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그런가 하면 지난주 1라운드 무대에서 가왕전을 방불케 한 '죽음의 4조' 승자 '쫀드기'의 솔로 무대도 공개된다. '제2의 김연우'라 극찬 받은 임재현을 제친 만큼 이번에는 어떤 솔로무대로 감동을 전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복면 가수들의 다채로운 개인기 무대도 눈길을 끈다. 특히 여자친구와 방탄소년단(BTS)의 댄스에 도전한 한 복면 가수의 춤사위에 위키미키 김도연과 지수연은 "많이 본 춤 선"이라며 정체를 확신했다는 후문. 과연 위키미키 멤버들의 촉은 통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