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로스트아크', 16인 레이드 '카이슈테르' 추가...보상은?

최종수정2019.10.09 17:30 기사입력2019.10.09 17:30

글꼴설정
인기 PC게임 '로스트아크'에서 16인 레이드 '카이슈테르' 추가 소식에 관심이 뜨겁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인기 PC게임 '로스트아크'에서 16인 레이드 '카이슈테르' 추가 소식에 관심이 뜨겁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인기 PC게임 '로스트아크'에서 16인 레이드 '카이슈테르' 추가 소식에 관심이 뜨겁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는 9일 론칭 후 최초로 선보이는 16인 레이드 콘텐츠 ‘카이슈테르’를 업데이트한다고 8일 밝혔다.


거대한 용의 형상을 가진 카이슈테르는 역대 최대 규모인 16명이 동시에 공략해야 하는 가디언으로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며 그만큼 다양한 공략법을 찾고 파티를 구성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6인 대규모 레이드 전투는 카이슈테르의 공격 방식에 따라 맵 곳곳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카이슈테르의 공격을 방해하고, 탑승물을 활용해야 하며, 파티원 중 일부는 전혀 다른 별도의 공간에서 전투를 펼치기도 하는 등 체계적인 역할 분담이 필수다. 16인 어비스 레이드 ‘카이슈테르’의 핵심 보상은 T3 유물 등급 장비이며, 이로 인해 더 강해지기를 원하는 많은 모험가들의 도전이 예상된다.


더불어, 신규 콘텐츠 '리버스 루인'도 업데이트 되었다. 리버스 루인은 게임 속 영웅들의 수련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총 100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을 혼자 도전해야 하는 콘텐츠다.


또한, 리버스 루인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 일반 미션과 PC방 보너스 미션을 완료하면, T3 장비에 필요한 성장 재료들을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