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과일+과일’ 환상 궁합으로 소비자 입맛 겨냥한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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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 ‘과일+과일’ 환상 궁합으로 소비자 입맛 겨냥한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인기

최종수정2019.06.20 17:43 기사입력2019.06.20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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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코리아, 망고 과즙이 함유된 망고 쥬얼리와 자몽 크러쉬 조합의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선보여 인기

공차코리아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공차코리아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선보인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망고 스무디, 망고 요구르트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공차코리아는 올해 망고에 자몽을 더한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를 선보였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아삭아삭한 얼음이 곱게 갈린 자몽 크러쉬에 부드러운 식감의 과육과 풍부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열대과일의 왕이라고 불리는 망고를 함유한 쥬얼리가 더해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직접 우려낸 프리미엄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해 카테킨 성분이 풍부하며 항산화 작용에도 도움을 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두 가지 과일을 조합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색다른 비주얼과 맛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며 “공차의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도 새콤한 분홍빛 자몽 크러쉬에 노란 망고 쥬얼리의 이색 조합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소비자들에게 공차만의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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