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가위 브랜드 ‘파울’, 신혼부부·이사집들이 가위 선물 제안

bar_progress

독일 명품 가위 브랜드 ‘파울’, 신혼부부·이사집들이 가위 선물 제안

최종수정2019.11.20 13:26 기사입력2019.11.19 19:44

글꼴설정
파울(PAUL)

파울(PAUL)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2020 대입 수능시험이 끝나고 이듬해 입학시즌 전까지는 이사 수요가 몰리는 이사 성수기이다. 또한 시기적으로 가을 결혼식 성수기를 지나면서 신혼부부 집들이도 많아진다.


이에 독일의 명품 가위 브랜드 '파울(PAUL)'이 신혼부부나 이사 가정의 집들이 선물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자주 쓰는 주방가위, 다목적가위, 고기가위 등을 프리미엄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가위는 125년 전통의 독일 명품 가위로 현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주방·재단·원예·사무·육류 등 다양한 종류의 가위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주방가위인 6879M은 활용도가 높아 다용도 가위로도 쓰이며, 선물용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반복된 가위질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제작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가위 날에는 마이크로 톱니가 정교하게 새겨져 있어 고기 등의 식재료도 밀림현상 없이 편리한 손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위 날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니켈이 함유되지 않았고, 강철 합금을 더해 자사만의 열처리 기술로 제작해 습식 환경에서도 부식에 강하다"고 덧붙였다.


부서짐에 강한 고강도 플라스틱 손잡이는 총 9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더불어 별도 판매되는 선물용 하드케이스에 가위를 담아 선물하려는 고객의 수요가 늘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추가로 가위 구매 시 장시간 절삭력 유지를 위한 가위 관리용 '액티브 오일'을 증정하며, 구입 후 1년 내에는 가위 날 연마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신혼부부·집들이·개업 선물로 좋은 파울가위는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량 BEST 상품군을 뽑아 최대 1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