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피자헛 메가피자?'

알바천국,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피자헛 메가피자?'

최종수정2019.12.09 17:53 기사입력2019.12.09 17:53

글꼴설정
알바천국이 오직 알바천국에서만 가능한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하는 가운데, 피자헛 메가피자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했다. 사진=알바천국 제공

알바천국이 오직 알바천국에서만 가능한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하는 가운데, 피자헛 메가피자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했다. 사진=알바천국 제공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알바천국이 오직 알바천국에서만 가능한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하는 가운데, 피자헛 메가피자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했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알바천국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헛 신상피자를 지급하는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이벤트를 9일부터 29일 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진행하고 있는 ‘오천만 알바(오직 알바천국에만 있는 특별한 알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알바천국 회원이며, 알바천국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는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피자헛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된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매일 알바천국에 방문, 피자헛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피자 토핑을 모으면 된다. 토핑은 매일 1개씩 모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피자헛의 신상 피자 시식단으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식단은 특정 장소에 모여 피자헛의 특별한 신상 피자를 시식 후, 설문지에 의견을 작성하게 된다.


총 10명의 시식단을 추첨하며, 급여는 일급 10만원이다. 시식단 당첨자 발표는 1월 7일이다.


시식단에 뽑히지 않더라도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90명에게 메가피자 단품 시식권 모바일 쿠폰이 주어진다.


쿠폰을 사용 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후기를 뽑아 5명에게 단품 시식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또는 메가더블세트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파스타 무료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피자헛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진행하는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중 하나로, 신상피자를 누구보다도 빨리 경험해 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며, “야식으로 당연하게 피자를 주문하는 ‘피자덕후’ 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헛 신상피자 시식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앱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한편, 알바천국은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로, 효율적인 인재채용 서비스와 사용자 맞춤형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