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와 함께 시원한 여름밤

최종수정2018.10.07 15:21 기사입력2007.07.23 03:48

글꼴설정

재즈와 시가 만난 콘서트 [재즈, 에피소드]

▲ 재즈와 시가 만나는 이색 콘서트 [재즈, 에피소드]     © 뉴스컬쳐 DB

▲ 재즈와 시가 만나는 이색 콘서트 [재즈, 에피소드]     © 뉴스컬쳐 DB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 속에 듣는 시는 얼마나 아름다울까. 여기 재즈와 시가 만난 독특한 콘서트가 여름밤 당신을 초대한다. 서울여성가족재단에서는 7월 27일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 봄에서 이색 재즈 콘서트 [재즈,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이고자 기획된 금요문화예술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재즈와 시를 융합하여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한줄기 청량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적인 재즈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재즈 아티스트 윤희정과 ‘박인환 문학상’ 수상에 빛나는 시인 김상미가 출연한다. 또한 여성주간을 기념하여 여성 인사들도 콘서트 객원 멤버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재즈 싱어 윤희정은 이번 무대에서 밴드 CEOJ와 함께 사랑이 지나가면, Over the Rainbow, Wave, 아씨, 세노야 등 대중적인 곡들로 재즈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시인 김상미는 재즈의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관객들에게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시적 언어를 들려주며 풍부한 감성을 전달해줄 것이다.

한편, 이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15만원 상당의 무료검진권을 제공하며, 2매 이상의 티켓을 구매한 20~30대 여성관객 20명에게는 정지행 원장의 저서 <30대 낳는 아이가 똑똑하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연 정보]-------------------

공연명: [재즈, 에피소드]
공연장소: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 봄
공연기간 : 7월 27일
관람료: VIP석 10만원. R석 4만원
문의: 02-338-3513

이미지 기자 image@newsculture.tv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