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수들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댄스

최종수정2018.10.06 23:45 기사입력2008.07.13 02:54

글꼴설정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 아웃]

 
 
▲ 익스트림 코미디 댄스 [브레이크 아웃] 포스터     ©뉴스컬쳐DB

▲ 익스트림 코미디 댄스 [브레이크 아웃] 포스터     ©뉴스컬쳐DB


익스트림 댄스를 만끽할 수 있는 [브레이크 아웃](연출 백원길)이 오는 7월 31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 아웃]은 교도소 자동차 수리 장에 떨어진 한권의 책이 죄수들을 변화시킨다는 이야기에서 출발한다. 영혼이 담긴 신비의 책을 통해, 자유를 꿈꾸던 죄수들은 탈옥을 시도한다.
 
무대 위에 오르는 댄서들은 춤과 더불어 연기까지 선보인다. 댄서들은 국내 유명 배틀 대회와 독일의 ‘Battle of the year’에서 우승했던 경력을 가지고 있는 프로들이다. 이들은 인정받은 춤 실력과 코미디 연기를 결합해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무대 세트는 전체가 한 권의 책으로 꾸며진다. 책장이 넘어갈 때마다 세트를 전환하여, 관객들이 책 속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신선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 아웃]은 올해로 61회를 맞는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매진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얻었다.
 

[공연정보]
공연명: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 아웃]
연출: 백원길
출연: 김용남, 송원준, 노승민, 손혁, 정우철, 황주민, 정종욱, 장현호, 한철희, 김세훈, 송용남, 김병건, 공석우, 조민철, 박재홍, 박성준, 윤기범, 김지형, 이해나, 최윤희, 이현주, 장지희, 김원희, 김진희, 배가희, 김우연
공연기간: 2008년 7월 31일(목) - 8월 3일(일)
공연장소: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관람료: 3만원
문의: 1544-2972


(문화전문 인터넷 일간지 뉴스컬쳐)
황진하 기자 lieya_@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컬쳐(http://www.newsculture.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