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마 ‘로버트 한센’ 범죄 다룬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

살인마 ‘로버트 한센’ 범죄 다룬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

최종수정2018.09.29 20:34 기사입력2014.01.28 01:02

글꼴설정

목격자 등장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감독 스콧 워커) 장면 중.     © 사진=㈜소나무픽쳐스

▲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감독 스콧 워커) 장면 중.     © 사진=㈜소나무픽쳐스


 
(뉴스컬처=정연화 기자)
알래스카 연쇄살인범의 충격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감독 스콧 워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13년 동안 알래스카 지역을 떠돌며 21명의 여성을 살해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로버트 한센(존 쿠삭 분)과 그를 쫓는 베테랑 형사(니콜라스 케이지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센을 어떻게든 잡으려는 베테랑 형사 잭 할콥과 유일한 목격자인 신디 폴슨(바네사 허진스 분)의 모습을 자세히 드러낸다.
 
“완전히 사냥을 즐겼군”이라는 잭의 표현처럼 로버트 한센은 여자를 ‘사냥’하는 방식으로 살해를 저지른다. 알래스카에서는 2년간 8명의 소녀가 사라졌고 여전히 또 다른 여자들이 사라지고 있지만, 범인은 지능적으로 계속 수사망을 빠져나간다.
 
잭은 로버트의 집에서 사냥 장소를 하나씩 표시한 지도를 발견하지만, 얼어붙은 알래스카의 땅 때문에 제대로 된 증거를 찾을 수 없다. 모두가 로버트 한센이 범인이라고 확신하면서도 그를 잡을 수 없는 답답하고 소름 끼치는 상황이 펼쳐진다.
 
니콜라스 케이지, 존 쿠삭, 바네사 허진스 등 헐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그린 알래스카 연쇄살인범 로버트 한센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는 오는 2월 6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영화명: ‘프로즌 그라운드’
장르: 스릴러, 범죄
감독: 스콧 워커
개봉일: 2014년 2월 6일
출연진: 니콜라스 케이지, 존 쿠삭, 바네사 허진스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감성을전하는문화신문=뉴스컬처)
연극 뮤지컬 공연 영화 클래식 무용 콘서트 인터뷰 티켓인포켓 티포
&
정연화 기자 movie@newsculture.tvlt;저작권자 ⓒ 뉴스컬처(http://www.newsculture.tv).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