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단’, 블로그마케팅 전문 강사를 연구소장으로 위촉

‘마케팅사단’, 블로그마케팅 전문 강사를 연구소장으로 위촉

최종수정2018.09.22 13:32 기사입력2017.05.11 02:25

글꼴설정
블로그마케팅 교육 전문 이기용 강사가 최근 ‘마케팅 사단’ 온라인마케팅연구소 연구소장으로 위촉됐다는 소식이다.
 
마케팅 사단은 10년간의 온라인 CPA 마케팅 노하우를 담은 ‘디비모아’를 통해 질 높은 실전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후 실전에 투입해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청 인가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알려졌다.
 
‘마케팅사단’,  블로그마케팅 전문 강사를 연구소장으로 위촉

 
마케팅사단의 온라인마케팅연구소 연구소장으로 위촉 받은 이기용 강사는 각종 공공기관 및 정부부처 SNS 대행 용역 평가 위원 등으로 활동 중이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비롯해 국세청, 경찰청, 세종시 교육청, 농촌진흥청, 풀무원, 현대 리바트 등 마케팅 교육을 600회 이상 진행한 경력이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브이에스엠그룹 대표로서 약 500여 개 기업 컨설팅 및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5년에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마케팅 교육 부문 대상과 2016년에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마케팅 발전 공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다.
 
마케팅사단 관계자는 “블로그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자영업자와 기업들을 위해 힘쓴 이기용 강사의 공로를 인정해 연구소장으로 위촉하게 됐다"고 전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마케팅 사단 연구소장으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이 쉽고 재미있게 전달될 수 있는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컬처 NCTV] [뉴스컬처 360VR][뉴스컬처 연예TV][네이버 포스트]
이정형 기자 father6314@naver.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