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한송이 이제야 보이는 증거들? 이래서였구나

최종수정2018.09.22 13:15 기사입력2017.05.16 11:24

글꼴설정
 
▲ 조동혁 한송이=KBS    

▲ 조동혁 한송이=KBS    


 
조동혁이 프로배구선수 한송이와 열애 사실을 알렸다.
조동혁 소속사는 16일 아직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특히 조동혁과 한송이가 만나게 된 계기는 KBS2 '우리동네예체능' 배구편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방송 당시 두 사람의 기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시 멤버들은 슬리피가 한송이에게 1대 1 과외를 받았다고 하자 조동혁에게 "썸은 조동혁과 탔는데 특혜는 슬리피가 받았다"고 놀려댔다. 그러나 조동혁 역시 한송이와 전화번호를 주고 받은 사실을 알리면서 멤버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특히 조동혁이 누구보다 열성적으로 배구연습을 했던 것도 열애사실이 알려진 뒤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오만석은 조동혁에 대해 "조동혁 손 좀 보라. 늘 오른쪽 손이 왼쪽 손의 두 배만 하다"라고 연습벌레라 말했다. 김세진 감독도 조동혁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 사이를 보며 "이쪽이 까맣게 죽어있다"고 그의 노고를 치하했고 조동혁은 "저희와 경기하는 팀은 방송으로 저희 경기를 보고 오지 않냐. 학진에게 모든 블로커들이 쏠리니까 제가 여기서 몇개만 해도 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연습한다)"고 열정을 보였다. 그러나 한송이와 열애가 알려진 후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한송이에게 잘 보이려 그랬나보다"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한편 한송이는 '우리동네예체능' 출연 당시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 미녀 호칭에 대해 "친구를 통해 기사가 났다는 소식을 들었다"면서 "그런데 그 뒤로 놀림을 받았다. '네가 무슨 5대 얼짱이냐'고 했고, 동료 선수들 역시 '대체 기준이 뭐냐'는 말을 했다"고 수줍은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뉴스컬처 NCTV] [뉴스컬처 360VR][뉴스컬처 연예TV][네이버 포스트]
이영미 기자 pr@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