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래, ‘꽃달순’ OST ‘보고 싶은데 어쩌죠’ 발표

최종수정2018.09.19 21:18 기사입력2017.12.20 03:29

글꼴설정
▲ 사진=더하기미디어     © 이영미 기자

▲ 사진=더하기미디어     © 이영미 기자


 
빛나래, ‘꽃달순’ OST ‘보고 싶은데 어쩌죠’ 발표
가수 빛나래가 드라마 OST를 통해 발라드 가창 실력을 선보인다.
빛나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 제안을 받고 수록곡 ‘보고 싶은데 어쩌죠’ 음원을 20일 정오 공개했다.
클래시컬 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보고 싶은데 어쩌죠’는 바로 옆에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건네듯 이어지는 보컬이 그리움의 감성을 전하고 있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 곡 작업을 비롯해 최근에는 국악, 클래식, 트로트 장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이 작곡·작사했고, 섬세한 선율로 큰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아까그놈과 알고보니노는언니가 공동 편곡에 참여했다.
신나는 댄스트로트 ‘누가누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빛나래는 ‘그 사랑이 너라서’ 등 애절한 발라드 넘버로 큰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 ‘돌아온복단지’ OST ‘잊어요’를 가창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연출 신창석, 극본 문영훈 허지영)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고달순(홍아름 분)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다.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이영미 기자 pr@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