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뉴스] 보봉 충전스쿨,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과 콘텐츠 제휴 체결

[100뉴스] 보봉 충전스쿨,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과 콘텐츠 제휴 체결

최종수정2018.09.19 19:15 기사입력2018.01.02 05:54

글꼴설정
국내 최초 예능형 자산관리/재테크 스마트러닝을 선보인 보봉 ‘충전스쿨’(이하 충전스쿨)이 대한민국 온라인 평생교육의 포털인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과 콘텐츠 제휴를 맺었다고 2일 밝혔다.
 
‘충전스쿨’은 자산관리/재테크 온라인교육 전문 사이트로 ‘KBS온평원’과의 제휴를 통해 검증된 콘텐츠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했다.
 
최근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노후준비와 내 집 마련 등 주요 재무이슈에 대한 재테크 관심이 뜨겁다. 그러나 막상 재테크 정보나 노하우를 얻고 싶어도 이를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교육 사이트는 국내에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충전스쿨은 KBS온평원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재테크에 관한 정보 습득을 용이하게 하고 돈 관리에 대한 이해와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양보석 충전스쿨 대표는 “이번 콘텐츠 제휴를 계기로 양질의 재테크 온라인교육이 이를 필요로 하는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자산관리 및 금융경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돈 관리가 무척 중요한데도 마땅히 제대로 배울 만한 곳이 없는 게 현실인데 이번 협업을 통해 월급관리부터 노후준비까지 누구나 시공간 제약 없이 쉽게 학습할 수 있게 됐다”고 이번 협약의 의미를 강조했다.
 
또한 양보석 대표는 “앞으로도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협업을 통해 올바른 ‘돈 관리’ 교육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컬처/백뉴스=강수현 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강수현 기자 ksh@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