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분양...더블역세권 1억원대 오피스텔

의정부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분양...더블역세권 1억원대 오피스텔

최종수정2018.09.19 06:32 기사입력2018.02.12 10:33

글꼴설정
지하철1호선 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 더블역세권에 오피스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가 들어선다. 경기도 의정부시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중앙로 알짜입지를 선점한 단지로 평가받으며, 지역 자체적인 개발로 인한 프리미엄을 기대받는다.
 
현재 한정세대 마감을 앞두고 있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25층 규모로 공급되는 중앙로 로데오거리 1억원대 오피스텔로 눈길을 끈다. 실제로 도시형생활주택은 9천만원대, 오피스텔은 부가세를 제외하고 1억1천만원대 분양가를 제시한다.
 
신축공사중인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수익형부동산 투자 시 1순위 조건으로 꼽히는 배후수요 확보와 직주근접 오피스텔 입지를 자랑한다.
 
의정부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분양...더블역세권 1억원대 오피스텔

 
바로 옆에는 의정부 최대 규모 재래시장이 있고 다양한 브랜드 매장 및 음식점들이 밀집해 있다. 가까운 의정부역에는 신세계백화점과 CGV영화관 등이 있어 소형 오피스텔 임차인들의 생활 만족도를 상승시킨다.
 
현재 의정부에서는 미군 기지 자리에 을지대학 부속 병원과 을지대 의정부 캠퍼스가 조성 중이며, 민간자본 6500억원이 투입된다. 을지대 부속병원은 경기 지역에서 분당서울대학병원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다.
 
의정부 GTX-C노선 개발도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 GTX-C노선 개통 시, 강남까지 17분이면 도달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국가사업으로 진행 중인 동부간선로 지하화도 대표적인 교통호재라 할 수 있으며, 이어지는 지역 개발에 따른 수혜 효과가 기대된다.
 
이 의정부 오피스텔은 정부의 지속적인 대출 규제로 중도금 대출 은행 선정 자체가 어려운 가운데 1금융권 경남은행에서 계약자 중도금 대출자서 작성이 가능하다.
 
한편, 한원힐트리움 모델하우스에서는 현재 회사 보유 물량 일부와 대출 규제로 인한 일부 대출 부적격 세대를 한정 분양한다. 모델하우스는 의정부동 146-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이정형 기자 father6314@naver.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