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딸 연애·스킨십은 유독 예민했다? 의혹은 왜…

최종수정2018.09.19 00:15 기사입력2018.02.20 05:59

글꼴설정
▲ 사진=SBS 캡처     ©

▲ 사진=SBS 캡처     ©


 
(뉴스컬처=이영미 기자) 성추행 의혹으로 교수직을 사임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조민기가 딸의 연애에 있어선 강한 애착을 보였던 모습이 새삼 관심이다.
 
조민기는 과거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딸 조윤경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딸의 남자친구에 대한 존재를 궁금해하고, 스킨십에 대한 질문을 하며 스스럼없는 부녀 사이임을 보여줬다.
 
그는 딸과 함께 한 카페를 찾았다. 그곳은 조윤경과 남자친구가 자주 만나는 곳이라고.
 
조민기는 조윤경에게 남자친구를 언제 만났는지 물었고, 조윤경은 "중국에서 처음 만났었다"면서 "외모는 합격이지만 성격은 무뚝뚝했었다"고 회상했다. 이에 조민기는 "여기서 남자친구와 나란히 앉아 손도 잡았냐. 뽀뽀도 했냐"라고 집요하게 묻자딸은 말 없이 고개를 끄덕여 아빠의 충격을 자아냈다.
 
한편, 조민기는 20일 불거진 청주대에서의 학생 성추행 의혹과 관련, "떠도는 구설이며, 진상규명을 요청한 사안"이라고 반박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jysw**** 아니 학교가 유치원 아니고 대학교에서 중징계를 내릴 정도면 확실한 증거가 있으니까 처벌한 거 아닌가" "* 와..청대 예대졸업생으로서 조민기 교수님 연영과 수업오시면 맨날 과 학생들 모두 불러서 매점에서 맛잇는거 사주고 그러는 모습보고 학생들 많이 아끼시는 것같았는데.." "jack**** 청주대 연영과 다니는 학생이면 이 기사가 딱히 놀랍지도 않을걸요.확실한 물증이 없어서 그렇지 우리가 본게 몇갠데" "anst**** 조밍기 유명함" "nung**** 정말 루머라면 명명백백 밝히셔야할듯" "dlgs**** 더럽네요 딸뻘인 학생들한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이영미 기자 pr@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