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이동갈비 맛집 봄철 미식 여행...산정호수 봄기운 만끽하고 미각까지 만족

포천 이동갈비 맛집 봄철 미식 여행...산정호수 봄기운 만끽하고 미각까지 만족

최종수정2018.09.18 12:30 기사입력2018.03.18 11:30

글꼴설정
맑고 청명한 하늘과 온화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요즘, 봄나들이 장소로 경기도 포천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편리한 교통 여건에 울창한 산림과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춰 힐링을 누리기에 제격이라 서울 근교 여행코스로 인기인 곳이다.
 
포천 대표 관광명소로는 맑은 수질과 수려한 산세를 자랑하는 산정호수를 꼽을 수 있다. 아울러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국립수목원과 자연 속 전원 휴양지 서운동산 등 즐거운 체험 거리가 가득한 포천 여행코스를 취향에 맞게 잡을 수 있다.
 
특히 포천에는 이 지역 명물 먹거리 이동갈비가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뿐 아니라 봄철 입맛을 돋우는 식도락을 즐기기도 좋다.
 
▲ 사진제공=포천 우목정    

▲ 사진제공=포천 우목정    


 
봄철 미식가들을 기다리는 포천 맛집 중에서도 ‘우목정’의 경우, ‘VJ특공대’, ‘생생 정보통’, ‘생방송 오늘의 아침’, ‘6시내고향’ 등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포천 대표 이동갈비전문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직접 손질하고 포를 뜬 생갈비에 특제 소스를 더해 맛을 낸 양념갈비가 대표메뉴다. 참숯에 구워 풍미부터 남다르고 은은한 숯향에 고기에 배어나 감칠맛이 살아 있다. 품질을 우선해 엄선한 소고기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도 일품이다.
 
함께 차려지는 밑반찬도 정갈한 맛으로 인기를 끈다. 청정환경 포천 산정호수 맛집답게 유기농 쌈 채소가 눈길을 끈다. 아울러 김치, 동치미, 파절임 등 이동갈비와 곁들이기 좋은 음식들은 모두 직접 만들어 깔끔하고 신뢰를 준다. 된장 갈비 뚝배기와 된장찌개, 냉면 등으로 식사해도 좋다.
 
 
[네이버 포스트]
이정형 기자 father6314@naver.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