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12호점 오픈

최종수정2018.09.16 06:18 기사입력2018.06.08 09:54

글꼴설정
▲     © 사진=시코르

▲     © 사진=시코르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8일 경기점을 오픈한다.

 

시코르 12호점인 경기점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내 20대 고객의 방문이 높은 4층에 문을 연다. 방문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해 SNS 상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 및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중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코르 경기점은 신세계의 앞선 감각으로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들을 각 섹션별로 차별화된 뷰티 존을 통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존은 고객들이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쉐어링 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스테이지가 될 예정이다.

 

시코르 경기점에서는 슈에무라, 어반디케이,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3CE, 그라운드플랜, 포니이펙트, 제스젭 등 인기 높은 K-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MD 구성을 통해 100여개 브랜드의 색조, 스킨케어, 헤어, 바디, 다양한 뷰티툴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또한 시코르 메이크업컬렉션뿐만 아니라, 시코르 바디컬렉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HEY 마스크 팩 등 시코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B컬렉션도 풀 라인으로 선보인다.

 

뷰티 전문 편집샵 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4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nate.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