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정민, 뮤지컬 '신유연가' 캐스팅 "무대 오랜만, 기대돼"

보이프렌드 정민, 뮤지컬 '신유연가' 캐스팅 "무대 오랜만, 기대돼"

최종수정2018.10.22 18:48 기사입력2018.09.05 08:07

글꼴설정
▲ 정민이 '신유연가'에 영기 역으로 출연한다.     © 사진='신유연가' 제공

▲ 정민이 '신유연가'에 영기 역으로 출연한다.     © 사진='신유연가' 제공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보이프렌드 정민이 뮤지컬 '신유연가'에 출연한다.
 
정민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정민이 오는 10월 3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신유연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정민은 보이프렌드의 리드 보컬로 활동하며 작곡, 작사 실력도 선보였다. 앞서 뮤지컬 '페스트'를 통해 청년의 풋풋함과 싱그러움을 연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이번 작품에서 정민은 세도가인 안동 김씨 가문의 서자로 자격지심이 강한 김영기 역할을 맡았다. 권력에 대한 갈증과 도화를 향한 순애보를 동시에 지닌 복잡한 성격의 영기 역할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신유연가'는 왕이 되지 못한 종친 민과 애틋한 사랑을 꿈꾸며 평범한 삶을 희망했던 기생 도화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 사극 뮤지컬로 초연되는 창작 작품이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역사적 실화인 '신유박해'를 소재로 삼아 대립 관계에 있던 양 집안 남녀의 이루지 못한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유명 뮤지컬 배우 김다현, 김고운과 헬로비너스 송주희, 서프라이즈 유일, 배우 조은숙, 송준석, 윤승욱, 조영경, 왕시명, 이아름솔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정민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뮤지컬로 다시 인사드리게 돼 너무나 기쁘다. 오랜만에 오르는 뮤지컬 무대인 만큼 많은 기대가 된다"며 "관객 분들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뮤지컬 '신유연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