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초코X소녀나라, 빼빼로데이 맞아 콜라보레이션이벤트 진행

티롤초코X소녀나라, 빼빼로데이 맞아 콜라보레이션이벤트 진행

최종수정2018.12.06 23:31 기사입력2018.11.07 05:14

글꼴설정
티롤초코X소녀나라, 빼빼로데이 맞아 콜라보레이션이벤트 진행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10대 소비자 1위쇼핑몰로 알려져 있는 소녀나라가 일본 인기 초콜릿 브랜드 티롤초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소녀나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녀나라 메인 모델이자 티롤초코 모델인 김소정이 피팅촬영 현장에서 티롤초코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은 티롤초코 홍보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대 청소년들이 주 고객층인 소녀나라답게 한 학급 전체에 반티(학급의 학생 모두가 똑같이 맞춰 입는 티셔츠)와 티롤초코를 증정한다.
 
티롤초코는 일본에선 이미 간식 류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달콤하고 쫀득한 모찌가 들어있고, 귀여운 패키지로 많은 이들의 ‘일본여행 필수 쇼핑리스트’에 자리잡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티롤초코는 소녀나라뿐만 아니라 카페베네와도 신제품인 인절미 음료 구매 시, 티롤초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티롤초코와 소녀나라가 함께하는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12월귀여운 패키지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티롤초코의 ‘요거트모찌’ ‘콩가루모찌’ ‘버블밀크티모찌’ ‘녹차모찌’ 4종의맛 별 패키지 디자인의 특징을 가지고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후드티 4종을 판매하여오픈 4일 만에 1차 물량이 전량 판매되고재 입고 요청이 쇄도해 2차 추가물량을 생산할 만큼 10대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 후에도 이어진고객들의 꾸준한재 입고 요청으로 올 해에도 티롤초코X소녀나라 콜라보레이션 후드 티가 출시 될 예정이라는 것이 공개되며판매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녀나라 관계자는 “작년에 진행하였던 티롤초코와의 콜라보레이션이 고객 분들의 호응이 컸던 만큼올해에도 티롤초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다. 이번 빼빼로데이이벤트도 고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12월에도 티롤초코와의 새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꾸준한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nate.com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