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플래닛, 연말파티 모습 담은 '벌써 크리스마스' 공개

스타쉽 플래닛, 연말파티 모습 담은 '벌써 크리스마스' 공개

최종수정2018.12.06 09:38 기사입력2018.12.06 09:38

글꼴설정
스타쉽 플래닛의 '벌써 크리스마스'가 공개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 플래닛의 '벌써 크리스마스'가 공개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이 신곡 '벌써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연말 파티를 선보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2018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겨울 프로젝트 송 '벌써 크리스마스'(Christmas Time)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곡에 참여한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 10팀은 성대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다. 케이윌, 소유,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유승우, 브라더수, 마인드유, 듀에토, 정세운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장식 속에서 연말 파티 분위기를 풍겼다.

뮤직비디오는 원 테이크 형식으로 촬영돼 유쾌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담아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우주소녀의 '부탁해' 안무를, 우주소녀는 몬스타엑스의 'Shoot Out'(슛 아웃) 안무를 바꿔 춤추며 화기애애한 느낌을 더했다. 더불어 아름다운 멜로디와 각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컬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벌써 크리스마스'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더네임과 프로듀서 킹밍(KING MING), 작곡가 김동휘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지난 겨울의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게 되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스타쉽 플래닛은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이 팬들의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모두 모여 진행하는 특별한 연말 프로젝트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