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엑소와 함께...'러브샷' 오늘(13일) 공개

최종수정2018.12.13 10:10 기사입력2018.12.13 10:10

글꼴설정
엑소가 새로운 곡으로 컴백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가 새로운 곡으로 컴백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엑소(EXO)가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으로 연말 가요계를 겨냥한다.

엑소는 1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Love Shot'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Love Shot'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고 이를 거울 삼아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내용을 담은 '트라우마 (Trauma)',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엑소 멤버들의 보컬 조화가 매력적인 R&B 발라드 곡 'Wait'(웨이트)까지 4곡이 추가 수록된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켄지(Kenzie), 디즈(DEEZ), 런던노이즈(LDN Noise),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마즈뮤직(MARZ Music), 조윤경, 서지음 등 국내외 최고의 작사, 작곡진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 첸과 찬열도 타이틀 곡 작사에 참여했다.

엑소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무대를 펼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엑소의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