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와 OST 컬래버

최종수정2019.04.01 10:06 기사입력2019.04.01 10:06

글꼴설정
오마이걸이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의 OST 곡을 불렀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이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의 OST 곡을 불렀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했다.


투니버스의 신작 수수께끼 추리 애니메이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 - 카트리에일의 수수께끼 파일'(이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은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OST를 공개한다.


OST 주인공인 오마이걸은 '체인지'(Change)라는 곡을 불렀다. '체인지'는 호기심 가득한 탐정부터 아련한 소녀의 감성까지 담아낸 곡으로 오마이걸 7명 멤버들의 음색과 애니메이션의 스토리가 조화를 이뤘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는 1,7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레벨5의 게임 원작 '레이튼 교수'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버전이다. CJ ENM과 일본의 게임회사 레벨5가 메인 투자사로 참여했다. 여성 탐정 카트리에일 레이튼이 아버지 허셜 레이튼을 찾는 과정에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이다.


오마이걸은 첫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오는 5일부터 약 3주간 멤버들이 직접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오마이걸의 추리교실'과 OST 녹음 현장 메이킹 필름 등 총 4개의 콘텐츠를 투니버스와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마이걸 멤버 승희는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이후 두 번째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효정은 "이번 OST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있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렸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