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미스트롯' 강예슬, 아이즈원 강혜원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최종수정2019.05.24 10:19 기사입력2019.05.24 10:19

글꼴설정
아이즈원 강예원과 식구가 된 '미스트롯' 강예슬.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아이즈원 강예원과 식구가 된 '미스트롯' 강예슬.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미스트롯' 강예슬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24일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톱12에 오른 강예슬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강예슬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 강예슬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4년 그룹 윙스로 데뷔한 강예슬은 '미스트롯'에서 빼어난 미모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강예슬은 준결승까지 진출, 최종 10위에 오르며 실력을 증명했다.


강예슬은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지금, 앞으로의 활동을 동행해 줄 회사가 생겨 든든하다"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가수 강예슬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는 아이즈원 강혜원, 배우 감우성, 김민정, 유인영, 가수 고성민, 그룹 온리원오브 등이 소속됐다.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