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퍼퓸' 신성록X차예련, 긴장감 감도는 신경전…'묘한 분위기'

최종수정2019.05.31 10:13 기사입력2019.05.31 10:13

글꼴설정
신성록-차예련의 신경전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퍼퓸'

신성록-차예련의 신경전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퍼퓸'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퍼퓸' 신성록-차예련의 긴장감 감도는 신경전이 공개됐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연출 김상휘/극본 최현옥)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신성록-차예련은 각각 삶의 본질적 아름다움을 꿰뚫는 심미안을 가진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 서이도 역과 날카로운 이성과 프로의식으로 무장한 국내 최고 모델 에이전시 E-stream 이사 한지나 역을 맡았다. 이들은 12년 전, 당시 디자이너 지망생이던 서이도가 세계적인 모델 가도를 달리고 있던 한지나를 찾아가면서부터 인연을 시작해 지금은 비즈니스 파트너로 애매모호한 경계를 넘나든다.


이와 관련 신성록-차예련이 한 치의 물러섬 없이 의견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서이도가 소파에 누워 52종 공포증에 대해 어리광을 뱉어내며 힘겨워하자 한지나가 날카롭게 팩트 폭력을 날린다. 누워있던 서이도는 한지나의 자비없는 태도에 벌떡 일어나 버럭 소리치고, 반면 한지나는 차분하게 서이도를 바라보다가 이내 시선을 떨궈 버린다. 이에 일할 때는 남다른 프로페셔널 포스를 발산하던 두 사람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