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 풀 스토리 공개…눈물의 특급 이벤트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 풀 스토리 공개…눈물의 특급 이벤트

최종수정2019.11.05 08:01 기사입력2019.11.05 08:01

글꼴설정
'동상이몽2'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SBS

'동상이몽2'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SBS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의 결혼식 풀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강남은 이상화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고다이라 나오를 비롯한 이상화 절친들의 영상 편지를 준비했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영상이 꺼져 이상화는 물론 하객들 모두 당황했다. 그러나 알고 보니 이 역시 강남이 준비한 이벤트였다.


어둠 속에서 음악이 흘러나왔고, 직원인 줄 알았던 사람들이 하나둘씩 등장하며 군무를 선보였다. 여기에 강남까지 합세해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무대가 끝난 후 강남은 무릎을 꿇고 이상화에게 반지를 끼워줬고,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이상화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어 강남이 직접 촬영한 이상화 부모님의 영상 편지가 공개됐다. 이상화의 아버지는 "너와 함께한 시간이 짧아 아쉽다"라며 "네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너무 힘들었다. 이제 결혼한다고 하니 서운하지만 네가 보여줬던 환희의 순간을 영원히 잊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상화의 어머니는 "우리 딸 그동안 힘들었지? 그 고생 다 편히 쉬고 우리 사위와 행복하게 꽃길만 걸어라"라고 해 이상화는 물론 스튜디오를 울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강남은 결혼식 퇴장 행진을 했던 순간을 회상하며 "그 때 진짜 부부가 되었다고 느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