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배우 엘라 퍼넬, 전라의 욕조 사진 공개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배우 엘라 퍼넬, 전라의 욕조 사진 공개

최종수정2019.12.03 16:39 기사입력2019.12.03 16:39

글꼴설정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감독 데이빗 예이츠)의 배우 엘라 퍼넬(Ella Purnell)이 욕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엘라 퍼넬 인스타그램.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감독 데이빗 예이츠)의 배우 엘라 퍼넬(Ella Purnell)이 욕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엘라 퍼넬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감독 데이빗 예이츠)의 배우 엘라 퍼넬(Ella Purnell)이 욕조 사진을 공개했다.


엘라 퍼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욕조에서 목욕을 즐기는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엘라 퍼넬은 전라의 모습으로 욕조에서 독특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특히 엘라 퍼넬은 거품을 이용해 얼굴에 수염과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엘라 퍼넬은 1996년생으로 지난 2010년 영화 '네버 렛 미 고'로 데뷔했다. 엘라 퍼넬은 영화 '말레피센트',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등에서 주연 배우의 아역으로 출연했다. 특히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에서는 마고 로비가 맡았던 제인 포터 역의 아역으로 열연했다.


주요 영화로는 '네버 렛 미 고', '열두살 샘', '캔디', '인트루더스', '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 '말레피센트', '와일드라이크', '사이버불리', '레전드 오브 타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처칠' 등에 출연했다.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은 아프리카의 정글에서 태어난 타잔이 문명 세계로 돌아와 그의 연인 제인과 결혼한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에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사무엘 L. 잭슨, 마고 로비, 디몬 하운수, 크리스토프 왈츠, 엘라 퍼넬, 캐스퍼 크럼프, 짐 브로드벤트 등이 출연했다.


한편,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은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8.02점, 기자-평론가 5.25점, 네티즌 7.65점을 받았다. 지난 2016년 6월29일 개봉된 '레전드 오브 타잔'은 85만840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109분이고, 12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