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베이젼' 니콜 키드먼, 전라의 욕조 화보 '관능미 철철'

영화 '인베이젼' 니콜 키드먼, 전라의 욕조 화보 '관능미 철철'

최종수정2019.12.12 16:50 기사입력2019.12.12 16:50

글꼴설정
영화 '인베이젼'의 배우 니콜 키드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영화 '인베이젼'의 배우 니콜 키드먼 인스타그램. photographer Herb Ritts.

영화 '인베이젼'의 배우 니콜 키드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영화 '인베이젼'의 배우 니콜 키드먼 인스타그램. photographer Herb Ritts.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인베이젼'의 배우 니콜 키드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한 화보 속 니콜 키드먼은 전라의 모습으로 거품 욕조에서 섹시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그녀는 아찔한 각선미와 관능적인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 '인베이젼'(감독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의 배우 니콜 키드먼은 1967년생으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 중 하나이다. 니콜 키드먼은 호주 성 마틴 청소년 연극학교를 졸업한 후 16살이던 1983년에 '스킨 딥'(Skin Deep)으로 데뷔했다.


이후 필립 노이스가 감독한 '죽음의 항해'(Dead Calm)을 통해 국제적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그리고 그녀는 할리우드 첫 진출작인 '폭풍의 질주'에서 첫 남편인 톰 크루즈를 만나 결혼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01년 10년이 조금 넘는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니콜 키드먼은 2006년에 키스 어번과 재혼해 42세가 된 2008년에 처음으로 친딸인 선데이 로즈를 낳았다. 그녀는 '투 다이 포'로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2001년 '물랑 루즈'로 아카데미상 노미네이트, 2002년 '디 아워스'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니콜 키드먼은 '인베이젼' '아쿠아맨' '디스트로이어' '보이 이레이즈드' '밤쉘' '더 골드핀치'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인베이젼'(감독 올리버 히르비겔, 제임스 맥티그)은 인간의 신체를 강탈하려는 외계생명체들의 공격으로부터 어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건 탈출을 감행하는 정신과 의사 캐롤 버넬의 이야기를 담은 SF스릴러물이다.


영화 '인베이젼'에는 니콜 키드먼, 다니엘 크레이그, 제레미 노덤, 잭슨 본드, 제프리 라이트, 베로니카 카트라이트, 조세프 소머, 셀리아 웨스턴 등이 출연했다.


정신과 의사 캐롤 버넬(니콜 키드먼 분)은 환자 중 한 명이 자기 남편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돼 버렸다는 이야기를 듣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간단한 약을 처방한다. 그리고 아들 올리버와 친구들의 할로윈 행사를 지켜보다 사탕 주머니 속에서 정체 불명의 이상한 물질을 발견하게 되고, 아들의 친구 중 한 명이 이상하게 달라졌음을 느낀다.


캐롤은 동료 의사이자 친구인 벤 드리스콜(다니엘 크레이그 분)과 스티븐 박사(제프리 라이트 분)에게 사탕 주머니에서 발견한 이상한 물질의 조사를 의뢰하고, 그 물질이 인간들이 잠자는 사이 침투해 겉모습은 그대로 둔 채 정신세계만 변화시키고 있음을 알게 된다.


캐롤은 남편의 변화로 공포에 떨던 자신의 환자와 지나치게 차분해졌던 아들의 친구, 갑자기 나타나 아들을 만나게 해달라던 전 남편 그리고 질서정연하게 변해버린 거리를 무표정한 얼굴로 오가는 사람들 모두 그 물질에게 감염되어 ‘신체 강탈’ 당했음을 깨닫는다. 그 물질은 다름 아닌 인간 종족을 모두 자신들의 종족으로 변이시키려는 외계생명체였던 것.


광기에 휩싸인 도시에서 누가 감염자이고 누가 정상인인지 판별하는 것조차 어려워진다. 그들에게 사로잡히지 않기 위해서는 절대 잠들거나 절대 감정을 드러내서는 안 된다. 캐롤은 어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건 탈출을 시작한다.


한편, 영화 '인베이젼'은 네이버 영화 기준 기자-평론가 4.33점, 네티즌 7.39점을 받았다. 지난 2007년 9월20일 개봉된 영화 '인베이젼'은 55만6157명의 관객을 불러모았다. 영화 '인베이젼'의 런닝타임은 99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