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퍼포머

최종수정2019.12.13 09:09 기사입력2019.12.13 09:09

글꼴설정
엑소 카이,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퍼포머

엑소 카이,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퍼포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엑소 카이가 명품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아이웨어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카이는 구찌의 단편 영상 시리즈 'The Performers'(더 퍼모머스)에 참여했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이가 출연한 'The Performers'는 보그, GQ 등 유력 매거진을 출판하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콘데 나스트(Cond? Nast)와 구찌의 협업 프로젝트다. 2017년부터 가수, 배우, 안무가, 극작가, 과학자, 요리사 등 독창적인 창작자들의 예술적 동기와 영감의 원천에 대해 탐구해왔다.


엑소 카이,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퍼포머

엑소 카이,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퍼포머

카이는 'The Performers' 세 번째 시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 뮤즈로 촬영을 진행했다.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기억 여행'을 콘셉트로, 춤을 추게 된 계기, 가족에 대한 추억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판타지 드라마 형식으로 선보였다.


이번 영상의 총 디렉터인 루시 루스콤(Lucy Luscombe)은 "막강한 파급력을 가진 K-POP 스타 카이를 만나기 위해 서울에 왔다. 우리는 이번 작업을 통해 카이의 춤에 대한 가치관과 개인적인 경험들을 이끌어냈으며 카이는 감각적인 영상 한 편을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카이는 최근 영국 패션 매거진 GQ가 발표한 '2020 베스트 드레서 남성 50인'(The 50 best-dressed men of 2020)에 K-POP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음악은 물론 패션계에서도 영향력을 보여준 것에 이어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뛰어난 패션 감각과 유려한 춤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포토그래퍼 사무엘 브래들리(Samuel Bradley), 공동제작 Courtesy of Conde Nast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