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20일부터 "도심 속 크리스마스 축제"

최종수정2019.12.19 11:22 기사입력2019.12.19 11:22

글꼴설정
여의도 IFC몰이 윈터세일, 라이팅 페스티벌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다. 사진=IFC몰

여의도 IFC몰이 윈터세일, 라이팅 페스티벌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다. 사진=IFC몰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여의도 IFC몰이 윈터세일은 물론 라이팅 페스티벌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함께 진행 중인 ‘라이팅 페스티벌’과 윈터세일까지 겹쳐, 연말을 앞둔 IFC몰은 체험과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IFC몰의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는 대형 포토존이 들어선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은 방문객들이 직접 볼 안에 들어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거대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크리스마스 의상과 소품 등을 비치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말(21 ? 22일)과 크리스마스 당일(25일)에는 기프트존을 운영해, 캘리그라피 ? 타투 스티커 ? 크리스마스 풍선 등을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서비스한다. 또한, 동기간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하는 EDM 파티를, 오후 12시와 오후 5시, 하루 2번 진행한다.


L2층 캐리키즈카페 앞에서는 자녀 동반 가족과 연인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에는 크리스마스 젤 캔들, 22일에는 석고 방향제, 크리스마스인 25일에는 수제 비누 만들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오후 1시 ? 3시 ? 5시 하루 3번 진행되는 클래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로 참여 가능하다.


IFC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IFC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도심속에서 신나는 축제도 즐기고, 올해 최고의 인생샷도 얻어갈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FC몰은 19일부터 인기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윈터세일을 진행한다. 자라, 코스 등 글로벌 SPA 브랜드와 알도, 아디다스, 자라홈 등 패션잡화 ? 스포츠 ? 홈퍼니싱 등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