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짧아진 머리…"내가 많이 사랑해요"

최종수정2020.01.20 09:11 기사입력2020.01.20 09:11

글꼴설정

박보검, 이승철 OST 곡 뮤직비디오 출연
올해 드라마 복귀 예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배우 박보검이 드라마 복귀에 앞서 뮤직비디오 출연을 알렸다.


박보검은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 곡은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달빛조각사' OST part.1에 수록된 곡이다.


여러 OST 히트곡을 보유한 이승철과 웹소설계의 신화로 불리다가 웹툰화된 '달빛조각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제작된 OST다. 아이돌과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프로듀서 DOKO(도코)가 작업했으며 음원의 드럼은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이 연주했다.


박보검, 짧아진 머리…"내가 많이 사랑해요"

박보검, 짧아진 머리…"내가 많이 사랑해요"

박보검이 출연한 뮤직비디오에 앞서 티저가 먼저 공개됐다. 박보검은 눈빛과 표정으로 잔잔하고 감미로운 곡의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미소와 함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냈다. 영상 마지막에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라는 내레이션을 더해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다.


지난해 이후 작품 결과물이 공개되지 않았기에 박보검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그동안 박보검은 영화 '서복'을 촬영했으며 지난해 연말 '2019 MAMA'의 호스트로 나섰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 출연을 확정하면서 올해 드라마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내가 많이 사랑해요' 티저 영상 캡처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