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출시

최종수정2020.01.31 10:00 기사입력2020.01.31 10:00

글꼴설정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
머슬 릴리즈 스파 프로그램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출시

[뉴스컬처 김나영 인턴기자] 밸런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꿈꾼다면 그랜드 하얏트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를 눈여겨보는 게 어떨까.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한 특선 디너와 온몸을 느긋하게 풀어줄 스파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자리한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 고객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미식 골목 322 소월로는 연인들의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장미를 포함한 붉은 꽃들로 장식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은 제철 성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와 아귀 볼살 빠삐요뜨 요리가 포함된 7코스의 디너 요리를 선보인다.


그릴 요리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피라 오븐에서 구워낸 최상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제철 가리비구이 요리가 포함된 7코스 디너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스테이크 하우스는 디저트 코스로 산딸기 로제 샴페인으로 맛을 내고 설탕 조림한 장미로 장식한 디저트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유선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머슬 릴리즈 스파 프로그램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일상에서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머슬 릴리즈' 스파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머슬 릴리즈'는 전신의 에너지 순환을 돕고 근육 이완에 효과가 탁월한 트리트먼트이다.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두피 마사지, 데콜데 마사지를 포함한 전신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다.


머슬 릴리즈 트리트먼트는 근육 이완과 통증 완화에 효능이 있는 유기농 진저 오일을 사용해 피로가 쌓이기 쉬운 어깨, 등, 종아리 등 스트레스로 인해 뭉치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풀어준다. 이후 스크럽 마사지로 묵은 각질을 벗겨내면 건조한 겨울철에도 윤기 있는 피부를 갖출 수 있다.


더 스파는 보테니컬 가든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9개의 스파 스위트와 트리트먼트 룸에서 호텔의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고품격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 내에는 개별 샤워 시설, 화장실, 탈의와 메이크업이 가능한 공간 및 개인 금고 등의 고객을 배려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1:1 상담을 통한 고객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것이 더 스파의 특징이다. 더 스파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이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김나영 인턴기자 red1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