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 작사가 이두헌 근황? "대기업 강사로 활동"

최종수정2020.02.06 10:25 기사입력2020.02.06 10:25

글꼴설정

다섯손가락 이두헌, '밥은 먹고 다니냐?'서 근황 공개
"대기업 강사로 활동 중"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그룹 다섯손가락 리더로 활동했던 가수 이두헌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1964년생, 올해 나이 57세인 이두헌은 19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임형순, 최태완, 박강영과 함께 그룹 다섯손가락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인물. 동방신기가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았던 '풍선'을 직접 작사하는 등 작사가로서도 활약을 펼쳤다.


이 가운데 그가 최근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근황을 전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풍선' 작사가 이두헌 근황? "대기업 강사로 활동"

'풍선' 작사가 이두헌 근황? "대기업 강사로 활동"

이날 그는 자신이 현재 대기업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두헌은 일찍이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당시 "저희 아버지가 평안도 출신인데,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모두 자격증을 갖고 계셨다. 이북식으로 만들어 주시고는 했다"고 말문을 연 그는 "아버지 돌아가시고 나서 그걸 재연할 수 있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더라. 요리에 좀 관심있는 둘째 동생이 제가 하도 노래를 부르니까 자기가 해보겠다고 나섰다. 그런데 맛이 전혀 달랐다. 그때 울컥했다. 아버지 맛이 안 나던 순간, 아버지가 너무 보고 싶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