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윙크, 웨이브 머리+레드 드레스 완벽 소화…동안 미모

'가요무대' 윙크, 웨이브 머리+레드 드레스 완벽 소화…동안 미모

최종수정2020.02.10 20:15 기사입력2020.02.10 20:15

글꼴설정

'가요무대' 윙크, 웨이브 머리+레드 드레스 완벽 소화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 KBS1 '가요무대'에 가수 윙크가 출연하는 가운데 윙크의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윙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얼한 대기실 짤요. 똑똑똑 무대하러 가실게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윙크는 "오늘도 기적같은 하루, 오늘도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강주희와 강승희는 레드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와 입고  갈색 웨이브 머리로 스타일링해 동안 미모와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사진=윙크 SNS

강주희와 강승희는 레드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와 입고 갈색 웨이브 머리로 스타일링해 동안 미모와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사진=윙크 SNS



공개된 영상에는 강주희, 강승희가 얼굴 이모티콘을 활용하는 어플을 이용해 영상을 찍은 모습이 담겼다.


강주희와 강승희는 레드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와 입고 갈색 웨이브 머리로 스타일링해 동안 미모와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KBS1 '가요무대’는 2월 10일 방송 예정인 "제 1649 회 - 추억의 라디오"편으로 박재란, 장윤정, 박구윤, 조정민, 서유석, 문정선, 박건, 박일남, 임현정, 박일준, 유지나, 윙크, 김국환, 반가희, 삼태기, 박구윤, 김양, 차중광 등이 출연한다.

'가요무대' 윙크, 웨이브 머리+레드 드레스 완벽 소화…동안 미모


'가요무대’는 다양한 나이 대의 가수들이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가요무대'에 출연하는 윙크는 2008년 데뷔한 쌍둥이 자매 그룹이며, 대표곡으로 '부끄부끄' 등이 있다. 앞서 강주희는 지난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얼굴을 알렸다.



김채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