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센스 있는 선물, 그루밍족 연인 위한 밸런타인 뷰티템

초콜릿보다 센스 있는 선물, 그루밍족 연인 위한 밸런타인 뷰티템

최종수정2020.02.13 10:46 기사입력2020.02.13 10:46

글꼴설정

밸런타인데이 맞아 센스 있는 뷰티 선물 인기
그루밍족 연인 위한 헤어케어부터 키트까지 다양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코앞으로 다가온 달달한 하루,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는 연인을 생각한 센스가 돋보이는 선물에 대한 선호가 높아진 가운데, '그루밍 뷰티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외모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 그루밍족 연인을 위한 아이템을 짚어봤다.


민감해진 두피를 위해
듀크레이 엘루시옹 샴푸, 컨디셔너. 사진=듀크레이

듀크레이 엘루시옹 샴푸, 컨디셔너. 사진=듀크레이


멋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서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가 중요하다. 듀크레이 엘루시옹 2종은 뛰어난 진정과 보습 효과로 잦은 스타일링으로 예민하고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한다.


'엘루시옹 더모 프로텍티브 샴푸'는 무실리콘의 저자극 샴푸로 징크 글루코네이트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비타민 B5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엘루시옹 컨디셔너'는 건조로 인한 두피 가려움과 비듬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염색 모발인 경우 컬러를 보호하면서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준다. 보습이 가득한 모발로 엉킴 없이 차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맨즈 라인 베스트 셀러부터 대용량 샘플까지 담은 키트
키엘 맨즈 베이직 세트. 사진=키엘

키엘 맨즈 베이직 세트. 사진=키엘


키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을 '맨즈 베이직 세트'로 출시했다. 맨즈 라인 베스트셀러와 대용량 샘플들을 구성하여 실용성이 돋보인다.


잦은 면도 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맨즈 전용 라인 '훼이셜 퓨얼 토너'와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에 동일 라인의 대용량 샘플 3종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갖췄다.


수분+모공+주름+화이트닝 복합적 맨즈 케어
아이오이 퍼펙트 맨. 사진=아이소이

아이오이 퍼펙트 맨.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퍼펙트맨' 라인은 면도와 잦은 세안 등 각종 외부 자극에 지친 남성 피부에 복합적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퍼펙트맨 라인의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 로션과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져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퍼펙트맨' 라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