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의 언더웨어 스타일링(화보)

최종수정2020.02.28 08:52 기사입력2020.02.28 08:52

글꼴설정

휠라 언더웨어, 최수영과 함께한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 공개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가수 겸 배우 최수영과 함께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최수영은 특유의 건강미와 세련미를 바탕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수영은 모델을 능가하는 자태와 포즈, 그리고 다양한 표정으로 휠라 언더웨어의 매력과 핏을 완벽하게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수영의 언더웨어 스타일링(화보)

최수영의 언더웨어 스타일링(화보)

최수영의 언더웨어 스타일링(화보)

가수 겸 배우 최수영 화보.

가수 겸 배우 최수영 화보.


그는 이번 시즌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인 '액티브(Active)' 라인과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의 주요 아이템을 스커트, 트랙탑 등과 매치해 색다른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언더웨어는 물론 운동 중에도 입기 좋은 브라탑, 레깅스 등의 액티브 웨어, 실내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등도 포함됐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봄의 시작과 함께 최수영이 휠라 고유의 감성과 트렌드를 접목한 스프링 컬렉션의 매력을 새로운 감성으로 표현했다"며 "휠라 언더웨어의 스프링 컬렉션은 계절적 특징을 고려, 컬러와 디자인, 활동성이 반영돼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언더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휠라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