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뷔→박보검, '이태원 클라쓰'의 특별한 클라쓰[NC이슈]

최종수정2020.03.16 15:39 기사입력2020.03.16 15:39

글꼴설정

박보검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 등장
"배역은 방송을 통해 확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이태원 클라쓰'에는 그동안 특별출연으로 많은 배우들이 깜짝 등장했다. 마지막회에서는 배우 박보검이 화룡점정을 찍는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관계자는 16일 뉴스컬처에 "박보검이 김성윤 감독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 한다. 촬영은 마쳤으며 자세한 배역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박보검은 김성윤 PD가 연출한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함께 작업했다. 2016년 방송된 드라마의 연을 이어 이번에 김성윤 PD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다.


배우 박보검. 사진=뉴스1

배우 박보검. 사진=뉴스1


그동안 '이태원 클라쓰'에는 많은 특별출연 배우가 다녀갔다. 우선 손현주는 박서준이 연기하는 박새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아 드라마 초반 박새로이의 서사에 한 몫을 더했다. 김여진은 조이서(김다미 분)의 엄마로 출연했다. 고지능 소시오패스인 조이서가 어떤 유년 시절을 겪었는지 드러나는 장면에 나왔다.


서은수는 단밤 포차의 아르바이트생 지원자로 등장했다. 오랜 아르바이트 경험과 미모까지 겸비한 면접자로서 박새로이와 이전부터 아는 사이이기에 조이서의 질투를 유발했다. 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은 박새로이를 짝사랑한 여고생 역을 맡았다.


윤박은 장근수(김동희 분)의 아는 형 김성현 역을 맡아 클럽 장면에서 얼굴을 비췄다. 조이서가 춤 추는 모습을 보며 관심을 가졌으나 장근수의 마음을 금세 눈치챘다. 이준혁은 셰프 복장을 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태원 클라쓰' 특별출연 소식을 전했다.


특별출연은 아니지만 방탄소년단(BTS)의 뷔는 박서준과의 친분을 바탕으로 OST 곡인 'Sweet Night'(스위트 나이트)를 가창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