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카메오 인연으로 "제 노래 BGM 감사합니다"

최종수정2020.03.17 09:54 기사입력2020.03.17 09:54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앤씨아가 '이태원 클라쓰'에 자신의 노래가 등장한 것을 반가워했다.


앤씨아는 지난 2월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5회에 잠시 등장한 적이 있다. 그는 조이서(김다미 분)의 고등학교 친구들 중 한 명으로 나왔다. 친구들은 조이서에게 시비를 걸었지만 오히려 된통 얻어맞았다. 앤씨아는 자신의 무리가 맞는 것을 보고 겁에 질린 연기를 했다.


가수 앤씨아.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캡처

가수 앤씨아.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캡처


이같은 인연 덕분인지 '이태원 클라쓰' 14회에서 앤씨아의 노래 '읽어주세요'가 흘러나왔다. 앤씨아는 극중 장근원(안보현 분)이 출소 후 오수아(권나라 분)를 찾아온 장면에서 자신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온 장면을 기념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제가 카메오로 출연했던 '이태원 클라쓰' 14화에 '읽어주세요'가 BGM으로 나왔어요. 보다가 깜짝 놀랐답니다! 카메오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이렇게 중요한 장면에 제 노래를 BGM으로 넣어주시다니! 김성윤 감독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종방을 앞두고 있는데 이번 주 너무 기대되네요! 막방까지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감사 인사와 응원을 전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