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로고 공개로 더한 솔로 기대감[NC뮤직]

최종수정2020.03.23 09:34 기사입력2020.03.23 09:34

글꼴설정

최강창민 첫 솔로 앨범 4월 6일 공개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동방신기(TVXQ!)의 최강창민이 제목부터 달콤한 '초콜릿'이라는 곡으로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최강창민은 2003년 12월 26일 데뷔한 이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6곡으로 채워져 있으며 오는 4월 6일 공개된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사진=뉴스1

동방신기 최강창민. 사진=뉴스1


최강창민은 동방신기 앨범을 통해 많은 솔로곡들을 선보여 왔다. '고백 (Confession)', 'Heaven's Day'(헤븐스 데이), 'Rise As One'(라이즈 애즈 원), 'Apology'(어폴로지), 'Closer'(클로저), '아스라이… (Beautiful Stranger)', '여정 (In A Different Life)', 드라마 OST 곡인 '눈물 같은 사람', '사랑한다 그 말을 못해서',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까지 듣기 편한 잔잔한 곡부터 의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까지 다양한 솔로곡을 들려줬다. 이중 '고백'과 '헤븐스 데이', '아스라이', '여정'은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곡이다.


노래와 작사에 더해 연기, 예능 프로그램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던 최강창민이 들려줄 6곡의 곡이 어떠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강창민 첫 솔로 앨범 로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강창민 첫 솔로 앨범 로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최강창민의 영어 이름인 MAX를 형상화한 로고가 공개됐다. M, A, X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로고로 눈길을 모았다.


최강창민의 첫 솔로 앨범은 23일부터 이날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