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방송 두개씩…종횡무진 '미트' 아이돌

최종수정2020.04.01 09:35 기사입력2020.04.01 09:35

글꼴설정

'비스' 출연한 트로트 가수들의 인증샷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들이 즐거웠던 시간을 추억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했던 나태주, 영기, 노지훈, 김수찬, 신인선, 김경민, 류지광이 출연했다.


하루에 방송 두개씩…종횡무진 '미트' 아이돌

방송을 기념해 나태주는 "'비스'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너무 얌전하게 있지 못해 죄송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같이 출연하신 분들 모두 응원해주시고요. 나래 선배님 산다라박 선배님 소현 선배님 김숙 선배님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제작진 스태프 분들 감사해요"라며 박나래, 산다라박과 각각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하루에 방송 두개씩…종횡무진 '미트' 아이돌

하루에 방송 두개씩…종횡무진 '미트' 아이돌

김경민은 "오늘 '비디오스타' 재밌게 보셨나요?? 첫 예능인데 형님들과 함께해서 너무 기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형님들 다음에도 같이 함께 해요)"라고 말하면서 "팬으로서 따라와 주신 춘자 선배님과 함께 설운도 선생님의 '춘자야' 무대를 꾸며서 너무나도 뜻 깊은 방송이었습니다!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노지훈은 '비디오스타'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을 통해 저녁 내내 시청자들과 만났다. 그는 "오늘은 로지훈 풍년"이라며 '비디오스타' 인증샷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의 홍현희-제이쓴, 함소원-진화-마마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하루에 방송 두개씩…종횡무진 '미트' 아이돌

또 김수찬은 "재밌게 보셨나요? 예능은 예능! 럭키7 모두가 늦은시간이었지만 재밌었던 녹화였어요"라고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밝힌 뒤 네이버 나우에서 가수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 출연에 관해서도 말했다. '미스터트롯' 동료인 황윤성과 함께 출연한 그는 "하성운 님의 '심야아이돌'까지 재밌게 폭주하고 왔습니다. 성운님, 윤성이랑 밤늦게까지 흥 폭팔. 윤성이랑 함께여서 더 재밌었고 든든하고 편했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수찬은 1일 방송되는 TBS 라디오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에 대선배인 주현미와 함께 출연한다는 예고도 덧붙였다.


사진=각 인스타그램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