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정인성 "첫 뮤지컬 도전, 연기·노래·무대만 생각 중"(인터뷰)

크나큰 정인성 "첫 뮤지컬 도전, 연기·노래·무대만 생각 중"(인터뷰)

최종수정2020.04.18 08:00 기사입력2020.04.18 08:00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크나큰(KNK) 정인성이 '올 아이즈 온 미'를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서는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연출 성종완, 제작 ㈜링크컴파니앤서울)는 의문의 래퍼 '비올렌티아'가 절친한 친구 '로카'의 살해 용의자로 동부 힙합의 레전드 '킬라 B'를 지목하고 복수를 위해 킬라 B를 암살할 것을 선언하며 시작되는 작품이다.



정인성은 극 중 로카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그는 "뮤지컬 연습에 모든 시간을 쏟고 있다. 처음 뮤지컬을 하다 보니 연기와 노래, 무대만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 아이즈 온 미'는 많은 분들이 힙합 뮤지컬로 알고 계시지만 댄스곡도 있고 슬픈 발라드도 있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이다. 노래가 굉장히 좋다. 오셔서 많이 보시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받으실 수 있다"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뮤지컬을 성황리에 마치고 싶고, 크나큰 앨범 활동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올 아이즈 온 미' 많이 사랑해달라.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인 만큼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올 아이즈 온 미'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촬영=노현준PD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