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현명하게 보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강남모던걸에서 함께

황금연휴 현명하게 보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강남모던걸에서 함께

최종수정2020.04.28 15:37 기사입력2020.04.28 15:37

글꼴설정
사진=강남모던걸

사진=강남모던걸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이틀만 휴가 내면 최장 7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답답한 격리생활에 이보다 좋은 기회가 없을듯 하다. 아직 어디로 갈지 결정을 못했다면 강남구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열리고 있는 '강남모던걸'에서 그 답을 구할 수 있다.


강남모던걸은 편견과 차별로 인해 억압되었던 100여년 전 '모던걸'들이 이후 2020년에 새롭게 레트로와 뉴트로 열풍을 타고 우리 곁에 되돌아온 전시이다. 이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여러가지 다채롭고 아름다운 포토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개화기때의 의상 체험을 해볼 수도 있다.


현재 관람시간이 끝나고 나서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가정의달 특별프로모션'으로, 호텔에서 1박을 하며 일반 관람이 끝난 오후 8시 이후 쾌적한 환경에서 단독으로 전시를 둘러볼 수 있다고 한다. 관람과 호텔 숙박까지 포함된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라고 한다.


최근 강남모던걸 한지수 대표는 요즘 위생, 안전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서, 전시공간에 관람객들 거리두기 외에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바이러스 소독제를 사용하여 매일 철저히 전시장을 소독하고 열이 있는 사람은 전시장 입장을 제한하는 등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