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메이슨 안경, 이다희 선글라스 화보 컷 공개

최종수정2020.05.20 14:15 기사입력2020.05.20 11:13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태석광학에서 전개중인 해리메이슨 아이웨어가 오는 22일 GS홈쇼핑을 통해 Frisco Collection을 선보인다. 해리메이슨 아이웨어는 배우 이다희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5월 첫 국내런칭을 알렸다.


20일 해리메이슨은 이다희와 작업한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Frisco Collection은 안경 3종과 클립온 선글라스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립온 선글라스는 안경 2종에 적용 가능해 안경과 선글라스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해리메이슨 안경, 이다희 선글라스 화보 컷 공개


이번에 선보이는 이다희 안경 3종은 모두 가볍고 단단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였다. 티타늄은 다른 금속에 비해 중량이 월등히 가볍지만 성형과 가공이 어려워 고도의 제조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고급 소재로 알려져 있다.


해리메이슨 안경, 이다희 선글라스 화보 컷 공개

최근 실내 업무와 학습 빈도가 늘어남에 따라 핸드폰이나 TV, 모니터 노출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해리메이슨 안경은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는 점을 고려하여 3종 모두 유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함께 자외선 차단 99.9%의 기능을 갖고 있다.


해리메이슨 아이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안경 3종은,최근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였다.스타일에 따라 활용 가능하며 남녀노소 모두 착용할 수 있어 가족 안경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블루라이트 차단과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 렌즈로 활용성은 물론 효율성까지 고려했다.”라고 밝혔다.해리메이슨 아이웨어 3종세트는오는 5월 22일 GS홈쇼핑에서 첫 방송된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